Roel Notebook

[구매] 티스토리 유료 스킨

by Roel Downey
728x90
반응형

2022년에 변화를 주고 싶었다.

 

무료 스킨으로 여러변 변경 해봤지만 마음에 안 들었다. 

 

나의 요구사항은 

1. 깔끔하게 내가 학습하고 경험한 글을 남기고 싶었다.

2. 내가 스킨을 수정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다. 

 

결론....

유료 스킨을 구입하기로 결정!!

 

프라치노 공책 스킨이다. 링크

 

티스토리 스킨 배포 - 프라치노 공책 버전 2.0.3

여러분의 블로그를 마치 하나의 공책처럼 만들어주는 티스토리 스킨, 프라치노 공책을 만나보세요. 이 스킨의 특징은 아래와 같아요: 여러분의 글이 공책에 적은 듯한 느낌이 날 거예요. 데스크

fcnotebook.tistory.com

 

깔끔하게 적용이 되는걸 보고 구매하기로 결정!! 

 

설정도 쉽고 90% 만족 스럽다! 

 

마지막 10% ....ㅠㅠ 

1. 왼쪽 상단 사이드바는 최대 3개만 보여 줄 수 있다. 

2. 기존 글의 이미지 사이즈 조절을 잘 해둔게 엄청 작아지거나 비율이 깨졌다. 

3. 오잉? 이미지 클릭하면 확대가 안된다 ㅠㅠ

 

그래도 엄청 만족!!

 

728x90
반응형

블로그의 정보

What doing?

Roel Downey

활동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