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oel Notebook

[Spring] java.lang.IllegalStateException: Found multiple @SpringBootConfiguration annotated classes

by Roel Downey
728x90
반응형

같은 디렉토리 안에 프로젝트와 모듈을 만들다가 테스트를 하려고 하다보니깐 발생한 문제 였다. 

 

securityEx 라는 프로젝트 안에 user-anthority 라는 모듈이 있는 구조이다. 

user-anthority 라는 모듈에는 @SpringBootApplication 사용하지 않아서 빠진 구조였다. 

그렇지만 모듈 JUnit 테스트를 하려고 보니깐 필요해서 추가를 하게 되었다.

 

 

그럼 이제 테스트를 만들고 실행을 시켰다. 

 

 

순간 응???!!!!???!!!??!?!?!?!!?? 이라는 생각 밖에 안들었다. 

- 여기 비슷한 정답이 있어서 알게 되었다. : 링크 

 

 

 

문제가 해결되었다. ㅜㅜ 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블로그의 정보

What doing?

Roel Downey

활동하기